6층 식당은 일몰을 보는게 일품이에요!관건은 스타벅스, KFC, 편의점, 약국이 바로 옆에 있고 어차피 동네에서 제일 많은 가게들이 옆에 있고 어시장과 야시장도 호텔 옆에 있습니다.
📍Meruorah Komodo Labuan Bajo
1층 로비(바다가 보이면 바다 위에 돛단배가 많이 정박해 있습니다, 정말 멋집니다!; 6층 식당(아침식사, 일몰경관 모두 일품)
음식: 선셋 BBQ와 아침식사를 경험했습니다. 비록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, 맛은 일반적으로 매우 좋습니다. 선셋 BBQ와 라이브 밴드, 여성 보컬리스트의 노래 수준은 매우 높습니다.
방: 이 가격대는 30평 남짓입니다. 매우 편안합니다. 방과 욕실이 모두 비교적 큽니다. 방음이 약간 약하고 복도 소리가 방으로 확연하게 전달됩니다. 또한 호텔은 모스크와 매우 가깝습니다.
욕실:수건이 깨끗하지만 낡아 보이는 것이 가장 큰 문제.방마다 이런지,변기 소리를 내지 않을 때 흐르는 물소리가 뚜렷하고 밤에 잘 때 조용하지 않은 것이 문제.헤어드라이기는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지만 0번을 눌러서 웨이터를 불러서 요청 하면 됩니다.
서비스: 기본적으로 열정적이고 응답 속도가 빠릅니다.나는 오후 9시가 넘어서 베란다 문이 잠기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 프런트 데스크를 호출한 후 바로 정비사를 보내 수리하도록 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