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터파크

푸켓 안다마다 워터파크

0
Please log in or register to do it.

푸켓 안다마다 워터파크 ✌로 고고고!!!

공원은 어린이 구역과 성인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영상 순서는 제가 플레이한 순서입니다 정말 아무것도 이해가 안가서 오자마자 정신 없었습니다.


첫 번째 몸무게를 재야 했어요. 혼자였기 때문에 직원이 몸무게를 재기 위해 안내 했어요.

4명이 한 그룹인데 등을 대고 있어서 전혀 볼 수가 없었어요! 그런데 앞에 있던 아가씨가 내내 비명을 지르고 있었는데, 미리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걸 보니 더 무서웠어요.


두 번째 슬라이드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처음 2개는 이젝션 벨트 턴, 뒤 2개는 수직 슬라이드인데 올라갈 땐 이해가 안 됐는데 직원이 4번째까지 올라가라고 하더군요. , 너무 가파르다. , 난 그냥 노노노, 그리고 첫 번째를 가리켰다. 첫 번째가 가장 쉬운 줄 알았는데 젠장, 죽음의 가치를 최대로 올리고 첫 번째 죽음의 투석기에 올라탔다. 그 느낌 그 과정에서 무중력 상태가 폭발했습니다. 내 뒤에는 아산들이 너무 많았습니다. 나는 내내 비명을 질렀습니다! 평생 다시는 경험할 수 없을 것 같아요

세 번째가 가장 무섭습니다! ! ! 그것도 가장 큽니다! ! ! 2명이 한 팀으로 플레이해야 하는데 가려워서 호주에서 온 친구 가족과 뻔뻔하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. 그 가족은 총 5명인데 안에 예쁜 여동생과 짝을 이루고 있다고 했어요. 내가 겁이 많다고 보살펴주었습니다. 나는 앞쪽에 앉았고, 시작하기 전에 소리를 지르면 안 되냐고 물으셨다. 나는 너무 무서워서 계속 고개를 끄덕였다. 예쁜 언니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하더군요. 그런데 우리가 배를 탔을 때 여동생이 계속 비명을 질렀어요. 저는 뒷자리에 앉았는데 Que가 별로 무섭지 않은 것 같아서 언니에게 가져가라고 했어요. 회전하는 동안 쉽습니다.

네 번째 슬라이드는 세 번째 슬라이드보다 작은 버전으로 1인 플레이와 2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. 슬라이드마다 디자인이 다릅니다. 잘 모르겠으면 직원에게 물어보면 어느 쪽이 더 신나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하나 둘이서 하는 것보다 혼자 하는 것이 두려움이 훨씬 더 큽니다. 

 

 

 

 


일본 나가사키 세계 최대 🎠하늘 회전목마
우리나라 최초, 최고의 서커스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