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망대

호주 여행 노트 | 시드니의 블루마운틴은 정말 방문할 가치가 있나요⁉️

0
Please log in or register to do it.

블루마운틴 국립공원은 정말 방문할 가치가 있나요?

호주의 유명한 고대 지형과 세자매 봉우리는 블루마운틴에서 꼭 봐야 할 풍경입니다

직접 눈으로 보지 않고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😭📸
시드니에 오면 가족, 친구들과 함께 블루마운틴으로 꼭 가보세요!!!
.
🙌 추천 경로:
중앙역 ➖ 카툼바역 ➖ ➖ 시닉 월드 ➖ 에코 포인트 ➖ 카툼바역 ➖ 중앙역
.
중요 알림❗❗ (괴로운 경험🤣)
🌡 현지 온도를 확인해야 합니다.
이번에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에 갔을 때 우리는 산의 기온을 전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. 우리가 도착했을 때 기온은 10도 정도였고 추웠어요.
출발하기 전에 현지 온도를 확인하고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따뜻한 재킷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.


👒 모자 스타일에 주의하세요
모자를 써서 따뜻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후드가 달린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. 재킷 자체에 후드가 없다면 넥타이를 매고 모자를 착용하세요! 현장에서 다른 승객들의 모자는 넥타이 없이 착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. , 그리고 바람이 계곡 바닥까지 직접적으로 불어왔습니다… 주울 ​​방법도 없고 자연환경에도 좋지 않습니다…
.
✔시드니 도심에서 카툼바까지 기차로 1시간 이상 소요되므로,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풍경과 피톤치드를 더 많이 감상할 수 있도록 오전 8시 이전에 출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✔ 카툼바 기차역 도착 후 바로 기차역 맞은편 버스 정류장으로 이동하여 686번 버스를 탑승하세요. 먼저 시닉 월드로 이동하세요.
✔시닉월드 3대 케이블카와 산책로는 꼭 가보세요!
추천 경로 : 철도(빨간색) ➖ 트레일 ➖ 케이블카(파란색) ➖ 스카이웨이(노란색)
.


SkyFeast에 체크인하세요
시드니 타롱가 동물원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